.container_postbtn {display: none;}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고장 접수 초간단 신청 방법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고장 접수 초간단 신청 방법

이번 여름도 에어컨 없이는 도저히 견딜 수 없는 더위가 찾아왔습니다. 그런데 만약 에어컨이 갑자기 고장 나버리면 정말 당황스럽죠? 삼성 에어컨을 사용 중이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에 간편하게 고장 접수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복잡한 절차 없이 몇 단계만 거치면 쉽게 신청할 수 있으니, 지금부터 차근차근 따라와 주세요.

 

 

썸네일-삼성-에어컨-고장-접수-신청-방법
삼성 에어컨 고장접수 신청방법

 

▼에어컨 실외기 안 돌아갈 때 원인 해결방법 에러코드 안내입니다

 

▼에어컨 실외기 물 떨어지는 원인 해결방법 안내입니다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 고장 접수 방법

 

삼성-벽걸이-에어컨
삼성 벽걸이 에어컨

 

에어컨에 문제가 생겼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고장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입니다. 만약 에어컨이 전혀 작동하지 않거나 이상한 소음이 들린다면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에 고장 접수를 해야 합니다. 고장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화 접수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문제를 설명하고 접수를 합니다. 상담원이 문제의 증상을 듣고 초기 진단을 시도하며 필요한 경우 출장 AS를 예약합니다.

  • 고객센터 대표 번호: 1588-3366
    상담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 일요일 휴무

 

▼에어컨 AS 접수 전 직접 해결방법 확인 후 스스로 해결보세요

 

 

온라인 출장 서비스 예약 접수

 

삼성전자-홈페이지-에어컨-출장서비스-예약
출장서비스 예약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나 삼성 서비스센터 앱을 통해 고장 접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접수 시, 제품의 모델명과 증상을 상세히 입력하면 보다 빠른 처리와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1.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로그인합니다. 로그인 구글계정으로도 로그인가능합니다.
  2. 에어컨을 선택한 후 모델명을 입력하거나 모델명을 모를 경우 모델명을 촬영하여 입력하면 모델명이 인식됩니다.
  3. 고장 상세증상입력하고 구입시기를 입력합니다. 필요하다면 고장 증상 이미지도 첨부합니다.
  4. 고객정보입력,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체크하고 예약 가능일을 조회합니다.
  5. AS 원하는 날짜 신청한 후 접수를 완료합니다.

 

▼삼성 에어컨 온라인 출장 서비스 예약입니다

 

에어컨 AS 출장비

 

유상 수리 대상의 경우 출장비는 거리와 무관하게 청구되며 평일 18시 이후 공휴일은 할증 출장비가 청구됩니다.(토, 일, 공휴일, 대체휴일) 수리내용에 따라 부품비와 수리비 별도 청구됩니다. 예상비용을 사전에 안내받고 서비스는 진행됩니다.

  • 평절기(1월~5월, 9월~12월): 20,000원(할증: 30,000원)
  • 성수기(6월~8월): 30,000원(할증 35,000원)

 

▼에어컨 고장 챗봇 상담으로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삼성 에어컨 에러코드 안내

 

▼삼성 에어컨 에러코드 안내입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에어컨 고장 신청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삼성 에어컨 고장 접수는 간단한 절차로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빠른 대응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